채원(출처: SNS)
채원(출처: SNS)

채원 법적대응… “괴롭힌 적 없어”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이현주를 괴롭혔다는 의혹에 억울함을 호소했던 에이프릴 멤버 채원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채원은 18일 팬 카페에 “오늘 게시된 현주의 인스타그램 입장문을 보시고 팬분들께서 혹시 모를 오해와 걱정을 하시기 전에 다시 한 번 말씀을 드리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저는 현주에게 잘못된 일을 한 적도, 용서받아야 하는 실수를 한 적도 없다”고 강조했다.

채원은 “저는 허위사실 유포로 인해 매니저와 연애를 해서 왕따를 입막음시킨 가해자가 되었고, 이러한 허위사실은 마치 진실인 것처럼 받아들여지고 있다. 어제 제가 작성한 입장문 중 날짜 기재에 대한 부분은 한 번 더 꼼꼼히 확인하지 않았던 저의 불찰”이라며 “참다 참다 억울한 마음에 급하게 올리게 됐는데, 혼란을 드리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 하지만 어제 입장문 중 단 하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히기 위해서 사진, 증인들의 진술서 등 관련 증거를 확보 중인데, 이러한 증거들은 수사기관에 우선적으로 제출되어야 하고, 증인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일단은 섣부르게 공개하지 못하는 점 이해해 달라. 항상 믿고 기다려주시는 감사한 팬분들께 사실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채원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허위사실 유포 등을 한 게시자에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이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직 경찰로부터 연락을 받은 것은 없지만, 보도를 통해 저도 고소당한 사실을 알게 됐고, 앞으로는 제 고소 건 대응도 함께 준비해야 할 것 같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것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까지 잘 대응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현주는 “아시다시피 최근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비난이나 악플이 당사자에게 고통스럽고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전 지금은 아주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만, 최근 상황을 보면 몸과 마음이 아팠던 시간이 생각나서 걱정되는 마음이 먼저 든다. 저는 제가 받았던 고통을 누군가에게 다시 돌려주고 싶은 생각이 없다”며 “누구나 잘못된 일을 할 수 있다. 그렇지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 잡으려 노력한다면 용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수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멤버들이나 지인들에 대한 비난이나 악플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려본다”고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