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종합]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8일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오후 12시 출제된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설탕 0g! 대학약콩두유는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데요. 설탕,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없이 100% 국산 약콩을 OO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ㄲㅈ)?”다

정답은 ‘껍질’이다.

두 번째 퀴즈는 “설탕 0g! 대학약콩두유는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데요, 일반 두유와 달리 설탕,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와 같은 첨가물 없이 ㅇㅇ하게 만들어 본연의 맛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ㄱㄱ)”다.

정답은 ‘건강’이다.

세 번째 퀴즈는 “설탕 0g! 대학약콩두유는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ㅇㅇㅇㅇ을 넣어 콩의 부족한 칼슘까지 가득 채워 성장기 아이와 임산부도 건강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ㅎㅈㅂㅁ)”다.

정답은 ‘해조분말’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