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G마켓에서 브레이브걸스와 콜라보한 ‘팬심저격 쁘라이팬’ 및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제공: 해피콜)
해피콜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G마켓에서 브레이브걸스와 콜라보한 ‘팬심저격 쁘라이팬’ 및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제공: 해피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해피콜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G마켓에서 브레이브걸스와 콜라보한 ‘팬심저격 쁘라이팬’ 및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브레이브걸스 콜라보 제품과 굿즈는 지난달 24일부터 시작된 브랜드 캠페인 ‘대한민국 팬심저격’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먼저 해피콜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브레이브걸스와 협업해 한정판 ‘플렉스팬 브레이브걸스 에디션 IH 와이드(팬심저격 쁘라이팬)’를 선보인다. 누적 판매량 35만개를 돌파한 플렉스팬 본체 한가운데 브레이브걸스의 로고가 인쇄된 제품이다. 색상은 ‘트로피칼 블루’와 ‘매트 블랙’ 등 2종이다.

트로피칼 블루 패키지는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5종 중 1종 랜덤 지급)와 용기, 키링으로 구성돼 있다. 매트 블랙 패키지는 키링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피콜의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 ‘엑슬림 큐브’ ‘앳지 블랑 아담한 인덕션 3종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정판 브레이브걸스 플렉스팬과 함께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도 한정 판매된다. 해피콜의 첫 번째 브랜드 굿즈다.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광고의 테니스 경기 콘셉트와 관련된 스포츠 양말, 헤어밴드, 손목보호대와 테니스 일러스트가 담긴 마우스패드로 구성됐다.

해피콜의 브레이브걸스 콜라보 플렉스팬과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은 오는 14~20일 G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 14일에는 팬심저격 쁘라이팬 색상 2종과 굿즈 중 ‘온통 너의 생각 뿐이양말’이 공개된다. 15~17일 매일 0시에는 ‘넌 그렇게 운동만 헤어밴드’ ‘이제 와 숨기려 하지마우스패드’ ‘두려울게 없손목보호대’가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팬심저격 쁘라이팬 매트 블랙 혹은 해피콜 팬클럽 굿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피콜은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 사진을 게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친필 사인 ‘서머 퀸(Summer Queen)’ 앨범을 증정할 계획이다.

박소연 해피콜 대표는 “이번 팬심저격 쁘라이팬과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은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템”이라며 “브레이브걸스와의 특별한 콜라보 제품과 해피콜이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굿즈가 MZ세대 고객에게 재미있고 또 흥미로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