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9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부산지방보훈청에 성금 1000만원을 전달 후 왼쪽부터 부산은행 정영준 경영지원본부장·부산지방보훈청 권율정 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BNK부산은행) ⓒ천지일보 2021.6.10
BNK부산은행이 9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부산지방보훈청에 성금 1000만원을 전달 후 왼쪽부터 부산은행 정영준 경영지원본부장·부산지방보훈청 권율정 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BNK부산은행) ⓒ천지일보 2021.6.1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BNK부산은행이 지난 9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부산지방보훈청에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정 50가구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부산은행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6월 부산지방보훈청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부산은행 정영준 경영지원본부장은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헌신한 호국영웅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부산은행은 호국영웅들의 희생을 잊지 않고 계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국군장병의 복지 증진을 위해 매년 지역 향토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 저소득 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