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 발간. (제공: DB손해보험) ⓒ천지일보 2021.6.10
DB손해보험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 발간 (제공: DB손해보험) ⓒ천지일보 2021.6.1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매거진을 발간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더 많은 고객이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했다.

지난 10일부터 새롭게 발간된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스마트폰에서 가장 보기 좋은 콘텐츠와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DB손해보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비롯해 웹사이트·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된다.

또한 콘텐츠는 증권사 애널리스트·의사 등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독자들의 실제 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경제 및 건강 정보 등을 선별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특히 일부 칼럼은 동영상 형태로 만들어 고객들이 정보를 더욱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매월 새로운 매거진이 발행되며 카카오톡에서 DB손해보험과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이나 PC로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사이트를 비롯한 SNS채널에 접속해도 볼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키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