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홍보모델이 디즈니 곰돌이 푸 캐릭터와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구성품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SK텔레콤) ⓒ천지일보 2021.6.1
SK텔레콤 홍보모델이 디즈니 곰돌이 푸 캐릭터와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구성품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SK텔레콤) ⓒ천지일보 2021.6.1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SK텔레콤이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언택트 고객 대상으로 6월 한 달 동안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과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T다이렉트샵을 통해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를 활용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1일 공식 출시했다.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 굿즈 돌풍을 일으켰던 레디백(다용도 가방)으로 패키징한 한정판 상품이다. 디즈니 레디백은 ▲아이폰12 미니 128G 화이트 ▲곰돌이 푸 맥세이프 충전기 ▲곰돌이 푸 데코 세트(폰 케이스, 카메라 스티커, 폰 스트랩) ▲곰돌이 푸 커스텀 스티커로 구성돼 있다. 곰돌이 푸 굿즈는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SK텔레콤은 6월까지 신한 파인애플카드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24개월 할부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만원 캐시백 등 최대 4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티다팩’ 최대 10배 지급 ▲1억원 상당 경품 추첨 이벤트 ▲롯데텔로카드 신규 발급 혜택 ▲쓰던 폰 최대 보상 ▲한정판 콜라보 T기프트 등 다섯 가지 혜택이 준비된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티다팩’은 지난 5월 출시된 온라인 전용 무료 혜택이다. ‘티다팩’에 가입한 고객은 4개 제휴처(배달의 민족, CU, 11번가, 원스토어)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 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와 10배를 지급하는 ‘티다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10배 할인 쿠폰을 첫 달에 지급한다. 두 이벤트는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SK텔레콤은 선호도가 높거나 혜택이 좋은 단말들로 구성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 단말은 아이폰12, 갤럭시 Z폴드2, Z플립 5G 등 총 13가지다. 이벤트 단말을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서울 남산 풀 스위트, 애플워치 에르메스, XBOX Series X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롯데텔로 카드 신규 발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쓰던 폰 최대 보상과 디즈니, 배달의 민족과 협업한 한정판 T기프트를 제공한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 CP장은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과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 기획전’을 통해 6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