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 온라인 팬미팅 공식 포스터. (제공: KT)
황인엽 온라인 팬미팅 공식 포스터. (제공: KT)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KT가 오는 7월 3일 오후 4시 배우 황인엽의 데뷔 후 첫 온택트 팬미팅을 주최한다고 밝혔다. 예매는 28일부터 가능하다.

황인엽의 첫 온택트 팬미팅의 타이틀은 ‘Magazine h: Hi-high Vol.1’이다. 황인엽의 SNS 계정 아이디에서 착안해 팬들과 함께 더 높이 더 멀리 비상하고 싶은 그의 염원을 담았다.

전 세계 팬들과 라이브로 진행될 황인엽의 첫 온택트 팬미팅은 기존 배우 팬미팅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Q&A, 출연 작품 비하인드 토크, 개인 가방 최초 공개, 팬들의 위시리스트 이뤄주기, 황인엽 만의 패션 노하우 공개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인다.

황인엽은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서브남 ‘한서준’으로 출연했다. 황인엽은 지난 2018년 웹 드라마 ‘WHY(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로 데뷔해 ‘프레쉬맨(아싸들의 인싸 도전기)’, KBS2 드라마 ‘녹두전’, JTBC 드라마 ‘18 어게인’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자신 만의 필모그래피를 구축했다. 특히 ‘여신강림’에 출연하면서 20만명이었던 SNS 팔로워 수가 900만명 가까이 급증하기도 했다.

국내 팬들은 팬미팅 티켓을 이날부터 KT의 Seezn(시즌)과 올레tv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해외 고객의 경우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 ‘프라이데이(FriDay)’ 등의 플랫폼에서 예매 가능하다.

팬미팅 상품은 크게 일반 패키지와 VIP로 나눠진다. 일반 패키지는 ▲라이브 시청 ▲소장용 실황 VOD ▲소장용 공연 당일 메이킹 영상으로 구성되며 6월 4일부터 시즌과 올레tv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3만 6000원이다.

VIP 패키지는 28일부터 시즌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일반 패키지에 더해 ▲황인엽 포스터 5종 세트 ▲퍼즐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6만 2000원이다. 시즌은 이날부터 6월 4일까지 VIP 패키지를 구매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고객은 공연 당일 리허설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으며 황인엽의 친필 사인 포스트 카드와 영상통화, 셀프포토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은 “대세 배우의 첫 온라인 팬미팅을 함께 준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알차게 준비한 굿즈들과 리허설 라이브 등 얼리버드 구매고객 혜택 등을 통해 고객들이 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