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민초 컬렉션. (제공: 파리바게뜨)
쿨 민초 컬렉션.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민트초코’를 활용해 베이커리,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완성한 ‘쿨 민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쿨 민초 컬렉션을 통해 MZ세대에서 신흥 밈(meme)으로 주목되는 ‘민트초코’를 활용해 다양하게 제품을 구성하고 민초단(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 잡기에 나선다.

쿨 민초 컬렉션 주요 제품은 ▲도넛 사이에 민트 초코 크림이 담긴 ‘대세는 민초넛’ ▲초코시트에 초콜릿 칩과 민트향을 함유된 가나슈 크림이 발리고 민트초콜릿 토핑으로 마무리된 ‘더 스퀘어 민트초코’ ▲마카롱 사이에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이 담긴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민트초코바 ‘리얼 민트초코 아이스바’ ▲초콜릿과 민트향이 어우러진 ‘민트초코 마카롱’ 등이다.

이 외에도 ▲민초케이크와 쿠키앤치즈케이크가 반씩 구성된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민트초코가 얼음과 함께 갈린 ‘민트초코쉐이크’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쿨 민초 컬렉션을 공개하며 매장과 SNS 채널 등에 민트초코 테마를 강조하고 해피오더와 배달의민족 등에서 고객 대상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하며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민트초코가 MZ세대의 랜선 놀이 문화의 소재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민트초코 제품 종류를 대폭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MZ세대와 소통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