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 외질혜(출처: SNS)
BJ철구, 외질혜(출처: SNS)

BJ 철구, 외질혜 외도 폭로→지윤호 해명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BJ지윤호과 BJ외질혜와의 불륜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윤호는 자신의 아프리카 채널을 통해 “일단 이번사건을 말씀드리겠다. 일단 제가 해명을 하지 않았던 이유는 당사자들 의견이 먼저 중요하다 생각을 했다. 제가 끼어들 일이 아니라고 판단을 했고, 먼저 말씀드리자면 여러분들이 의심 하는 제주도에서는 알지도 못하는 사이였고 만난 적도 없었다”라며 “그 후에 문찬이와 합방 중 지혜가 들어와서 저희 모두다에게 리액션으로 노래를 시켰고, 그때 처음 알게 되서 제 방송, 그리고 애들 방송에도 들어가서 별풍선을 쏴주고 그랬었다. 알게 된 건 그게 시작”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구에는 애초에 저희 때문에 온 건 아니었던 거 같았다. 대구(의) 영업 시간제한이 없어서 놀러 오게 됐고, 문찬이가 합방 후에 연락이 와서 온 김에 다 같이 저뿐만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얼굴이나 보자고해서 보게 되었다”라며 “같이 그냥 모여서 놀다 보니 지혜가 요즘에 이것저것 힘들다고 많이 이야기하여서 처음엔 저는 지혜가 동생 같고 연예인 같은 그런 느낌이었고, 저에겐 좀 그런 존재였기 때문에 힘든 거 들어주면서 놀다 보니 제가 그런 호감이 조금 생겼던 거 같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따로 사적으로 주기적으로 연락하거나 그랬던 적은 없었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통화도 그때가 처음이었다”라며 “제가 잘못된 거 인정한다. 이게 맞나 아닌 것도 알았고 정말 잘못된 거 알고 피하려 했다. 어차피 혼자만의 감정이라 생각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거처럼 정말 깊고 그랬던 사이는 아니다”고 말했다.

끝으로 지윤호는 “본의 아니게 그냥 호감이 생겨서 이런 일들이 벌려진 거 같다. 이번 일로 정말 죄송하다. 제가 애초에 그런 감정이 생기지 않았더라면 일어나지 않았을 일들”이라며 “녹취본에서 제가 호감을 느꼈다고 말씀드렸었고, 변명은 하지 않겠다. 의도적으로 그런 감정이 생긴 것도 아니고 그냥 같이 놀다 보면서 말도 안 되지만 호감이 생겼던 거 같다”고 전했다.

그는 “모두가 제 탓이다. 제가 혼자 호감이 좀 생겼던 거 같고, 모든 잘못은 저에게 있으니 앞서 기훈이나 가현이나 애들은 다들 잘 몰랐던 상황들”이라며 “저의 팬분들 그리고 모든 분, 그 외 모든 다른 팬분들 고개 숙여 사과드리고 정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유튜버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를 통해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외질혜가 ‘놀러 나간다’면서 딸 연지를 두고 다른 지역에 갔다”며 “2주 전 새벽 2시에 외질혜가 통화한 목록이 있어서 확인해봤더니 다른 남자가 받았다. (외질혜는) 아니라고 했지만 바람으로 볼 수 밖에 없었다”고 불륜 의혹을 제기했다.

철구는 “그 남자와 통화 녹음을 했고, 서로 만났다고 했다”며 “화가 나는 건 외질혜는 끝까지 ‘어쩌라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라고 하더라. 상황을 듣고 외질혜를 때렸다”고 말했다.

이에 외질혜 역시 “지윤호와 잠자리는 절대 없었다”라며 “철구가 싸대기 한 대만 때렸다고 했는데 사실 죽도록 맞았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지윤호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일단 이번사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제가 해명을 하지않았던이유는 당사자들 의견이 먼저 중요하다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끼어들 일이 아니라고 판단을 했고, 먼저 말씀드리자면 여러분들이 의심 하는 제주도에서는 알지도 못하는 사이였고 만난 적도 없었습니다.

그 후에 문찬이와 합방 중 지혜가 들어와서 저희 모두다에게 리액션으로 노래를 시켰고, 그때 처음알게되서 제 방송, 그리고 애들방송에도 들어가서별풍선을 쏴주고 그랬었습니다. 알게된 건 그게 시작입니다.

그 후 (대구)에는 애초에 저희때문에 온 건 아니였던거 같았습니다. 대구(의) 영업 시간제한이 없어서 놀러를 오게 됐고, 문찬이가 합방 후에 연락이 와서 온 김에 다같이 저뿐만아니라 다른친구들도 얼굴이나 보자고해서 보게되었습니다.

그 후 몇 일 다 같이그냥 모여서 놀다보니 지혜가 요즘에 이것저것 힘들다고 많이 이야기하여서 처음엔 저는 지혜가 동생같고 연예인같은 그런 느낌이였고 저에겐 좀 그런 존재였기 때문에 힘든 거 들어주면서 놀다보니 제가 그런 호감이 조금 생겼던 거 같습니다.

그 후 따로 사적으로 주기적으로 연락을하거나 그랬던 적은 없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있는 통화도 그때가 처음이었습니다 .

이런 저런 이야기하다보니 통화가 길어졌었습니다. 제가 잘못된 거 인정합니다. 이게 맞나 아닌 것도 알았고 정말 잘못된 거 알고 피하려 했습니다. 어차피 혼자만의 감정이라 생각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거처럼 정말 깊고 그랬던 사이는 아닙니다.

제가 본의 아니게 그냥 호감이 생겨서 이런 일들이 벌여진거같습니다.

'함또 갈란교'는 '대구오면 나랑 또 놀러가자'는 의미에서 쎼희 누나 인스타그램에 그냥 댓글을 단 거였고, 아무 의미없던 댓글이였습니다.

이번 일로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애초에 그런 감정이 생기지 않았더라면 일어나지 않았을 일들 입니다.

녹취본에서 제가 호감을 느꼈다고 말씀드렸었고,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의도적으로 그런 감정이 생긴것도아니고 그냥 같이 놀다보면서 말도 안되지만 호감이 생겼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 주위 모든 친구들은 이런 사실을 정확히 잘모릅니다. 다른 애들에게는 피해주지말아주세요. 모두가 제 탓입니다. 제가 혼자 호감이 좀 생겼던 거 같고, 모든 잘못은 저에게 있으니 앞서 기훈이나 가현이나 애들은 다들 잘 몰랐던 상황들 입니다.

제가 방송을 키지않고 글로 적는 이유는 정리가 더 잘되게 설명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저의 팬분들 그리고 모든 분들, 그외 모든 다른 팬분들 고개숙여 사과드리고 정말 죄송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