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전경. (제공: 현대백화점) ⓒ천지일보 2021.5.20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전경. (제공: 현대백화점) ⓒ천지일보 2021.5.20

[천지일보= 조혜리 기자] 현대백화점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오는 21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해외패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남녀 수입의류·컨템포러리·잡화 등 18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2021년 봄·여름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올해 여름 기온이 지난해보다 따뜻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이번 시즌오프에서는 지난해보다 셔츠·블라우스·원피스 등 여름 상품 물량을 20~30% 늘렸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발리·질샌더·랑방 등 80여 개 브랜드를 시작으로 28일부터는 셀린느·비비안웨스트우드·엠포리오 아르마니 등 다음 달에는 톰브라운·토리버치·꼼데가르송 등의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현대백화점은 점포별로 해외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도 선보인다. 우선 판교점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1층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투스칸 와일드 플라워’ 팝업스토어를 연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5층에서 영국 패션 브랜드 ‘마가렛호웰’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는 ‘마가렛호웰 하우스골드 굿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