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상반기 천안시민 정책제안 공모전 포스터. (제공: 천안시) ⓒ천지일보 2021.5.14
2021 상반기 천안시민 정책제안 공모전 포스터. (제공: 천안시) ⓒ천지일보 2021.5.14

시장상과 최대 500만원 시상금

정책으로 발전시켜 시정에 반영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충남 천안시(시장 박상돈)가 ‘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2021 상반기 천안시민 정책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천안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시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시정에 반영하고 시민이 체감하는 공감시정을 구현하고자 열린다.

시정 전반에 걸쳐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으며, 공모 접수는 오는 17일부터 6월 11일까지 천안시청 누리집 또는 국민신문고 누리집, 담당자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제안에 대해 1·2차 심사를 거쳐 우수제안으로 채택될 경우 시장상과 함께 최대 50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 할 계획이다.

상반기 천안시민 정책제안 공모전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청 누리집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천안시 관계자는 “공모를 통해 접수되는 시민 아이디어를 공정하게 심사해 참신한 정책으로 발전시켜 시정에 반영하겠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