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 진행. (제공: 교촌치킨)
교촌치킨,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 진행. (제공: 교촌치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신제품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4000원 할인, 오리지날 제품과 순살 제품 등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 11종은 2000원 할인 제공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3월 출시한 신제품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을 4000원 할인된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국내산 닭 가슴살에 체다 치즈 시즈닝을 입힌 제품으로 체다 치즈의 진한 맛과 트러플 향의 깊은 풍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 치즈 시즈닝을 선호하는 MZ세대 입맛을 공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다.

신제품 이외에도 교촌치킨의 스테디셀러 메뉴 11종도 2000원 할인 제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신화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등 오리지날 제품과 교촌순살[R], 레드순살[R], 반반순살, 레허반반순살, 리얼후라이드순살 등 순살 제품은 2000원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집에서 외식하는 빈도가 늘어나는 요즘, 교촌치킨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