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X굴리굴리와 함께 즐기는 피크닉. (제공: 롭스)
롭스X굴리굴리와 함께 즐기는 피크닉. (제공: 롭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가 야외 활동에 유용한 ‘롭스X굴리굴리 폴딩박스’를 오는 14~26일 롭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롭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가오는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감성 아웃도어 상품을 제작했다. 특히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가진 ‘굴리굴리 프렌즈’ 와 함께 이번 상품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롭스X 굴리굴리 폴딩박스는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어디에나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아이보리 색상으로 선정했으며 상판을 우드로 제작해 감성 피크닉의 묘미를 살렸다. 폴딩박스는 쉽게 접고 펼칠 수 있는 접이식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피크닉, 여름 휴가 등 외부 활동에도 용이하고 간단한 짐 운반, 인테리어 등 생활 속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함께 제공되는 ‘굴리굴리 프렌즈 스티커’로 폴딩박스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폴딩박스는 오는 14일부터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단품 구매는 2만원에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된다.

행사 기간 동안 롭스에서는 피크닉과 관련된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뜨거워진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알리 뉘앙스 체인지 UV 젤 기획’을15% 할인된 2만 400원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신경 쓰이는 제모를 도와주는 ‘쉬크 인튜이션 면도기 아일랜드 베리’가 29% 할인된 9900원 ▲야외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토르토 화이트 캐슬 버터쿠키’는 1+1 행사로 2500원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 팀장은 “꾸준히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캠핑 트렌드와 곧 시작될 여름 휴가에 맞춰 편리함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폴딩박스를 제작하게 됐다”며 “굴리굴리 스티커로 예쁘게 커스터마이징한 폴딩박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