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신메뉴 2종. (제공: 공차코리아)
복숭아 신메뉴 2종.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복숭아 쥬얼리 밀크티·복숭아 쥬얼리 요구르트 크러쉬’ 등 2종으로 달콤 상큼 쫀득한 복숭아 쥬얼리가 들어 있어 복숭아 맛을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복숭아 과육이 눈에 띄는 ‘복숭아 쥬얼리 밀크티’는 과일 쥬얼리 밀크티 마니아들을 겨냥해 출시된 밀크티다.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달콤한 복숭아 베이스로 향긋한 풍미를 부드럽게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복숭아 과육과 쫀득한 복숭아 쥬얼리로 식감을 강조했다. 한 입 마시면 복숭아 쥬얼리와 과육이 함께 씹히며 컬러만큼이나 달콤상큼한 복숭아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복숭아 쥬얼리 요구르트 크러쉬’는 ‘요구르트 크러쉬’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신메뉴다.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시원한 요구르트 크러쉬에 복숭아 쥬얼리를 더해 청량감 넘치는 맛을 구현했다. 상큼한 요구르트와 달콤하고 쫀득한 복숭아 쥬얼리가 어우러져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는 계절을 맞아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의 맛을 강조한 시즌 한정 복숭아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핑크빛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쫀득하고 달콤한 복숭아 쥬얼리가 돋보이는 ‘공차표 복숭아’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