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퀴즈(Weekly Quiz)이벤트.(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1.5.12
위클리 퀴즈(Weekly Quiz)이벤트.(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1.5.12

공식 채널 ‘BNK경남은행’ 커뮤니티에 매주 화요일 공개
정답자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BHC 치킨 기프티콘 보낸다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이 9월 26일까지 20주간 BNK경남은행 바로 알기 위클리 퀴즈(Weekly Quiz)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 커뮤니티에 매주 화요일마다 공개 중인 ’BNK경남은행 바로 알기‘ 위클리 퀴즈이벤트는 정답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또는 BHC 치킨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참여 방법은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을 구독한 후 커뮤니티에 등재된 ‘BNK경남은행 바로 알기’ 위클리 퀴즈이벤트의 정답을 해당 게시물 댓글 창에 남기면 된다.

전정대 사회공헌홍보부 팀장은 “BNK경남은행에 대한 바른 정보를 고객과 유튜버들에게 재미있고 유쾌하게 제공하고자 ‘BNK경남은행 바로 알기’ 위클리 퀴즈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 연휴까지 매주 진행되는 BNK경남은행 바로 알기 위클리 퀴즈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 바로 알기’ 위클리 퀴즈이벤트 1주차 퀴즈로 ‘우리나라 금융기관은 제1금융권, 제2금융권, 제3금융권으로 나뉜다. BNK경남은행은 경남·울산을 주 영업권역으로 하는 제□금융권 은행이다를 출제했다.

정답은 ‘1’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