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한우체험관 전경. ⓒ천지일보
횡성한우체험관 전경. ⓒ천지일보

[천지일보 횡성=이현복 기자] 횡성군(군수 장신상)이 횡성한우 체험관 전시판매장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과 이벤트를 개최한다.

횡성한우 체험관 전시판매장이 지난 2020년 7월 문을 연 가운데, 군은 전시판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 4월 27일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횡성한우고기, 횡성한우공예품(소뿔, 가죽), 횡성더덕, 유기농 나물밥, 밤나무 꿀, 안흥찐빵, 굼벵이 분말 등 관내 15개 업체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군은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 및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4일부터 28일까지 일부 품목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가죽과 화각 공예품 구매 시에는 ‘그립톡(휴대폰 액세서리)’을 구매후기를 남겨준 구매자 50명을 선정해서 ‘캐릭터 1인 도마’를 증정할 계획이다.

횡성한우 체험관 전시판매장 온라인 쇼핑몰은 검색창에 ‘횡성한우 체험관’을 검색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업안내란의 ‘쇼핑몰 오픈’을 클릭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장신상 군수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횡성 지역 업체들이 생산한 좋은 제품들을 더욱 편리하게 애용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횡성한우체험관 홍보는 물론 관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