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엠 썸네일 (제공: JW중외제약) ⓒ천지일보 2021.5.4
엠에스엠 썸네일 (제공: JW중외제약) ⓒ천지일보 2021.5.4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엠에스엠’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마이코드 엠에스엠은 관절·연골 건강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엠에스엠(MSM)은 식약처가 인증한 기능성 원료로 ‘디메틸설폰(Dimethylsulfone)’으로도 불린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의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 ‘황’의 공급원으로 식품이나 식이보충용 제품에 사용된다.

마이코드 엠에스엠은 주성분 외에도 상어연골, 녹색입홍합, 보스웰리아, 울금, 당귀 등 부원료를 함유했다. 해조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D 등 비타민미네랄을 첨가해 영양을 보강했다.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성분도 더해 노화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췄다.

특히 엠에스엠 원료 생산 전문 글로벌 기업 ‘버그스트롬(Bergstrom Nutrition)’사가 제조한 순도 98%의 ‘OptiMSM’을 사용한다. 이 원료는 엠에스엠으로서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 안전원료 인증제도(FDA GRAS)’에 등재됐다. 또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하는 ‘코셔(KOSHER)’와 ‘할랄(HALAL)’ 인증도 획득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따라 관절·연골 건강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