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노르디스크 캠핑백 패키지. (제공: CJ푸드빌)
빕스×노르디스크 캠핑백 패키지. (제공: CJ푸드빌)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CJ푸드빌이 빕스 프리미엄 밀키트 6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밀키트는 ‘VIPS in the box’ 콘셉트로 CJ푸드빌 셰프들의 노하우와 빕스의 퀄리티를 담는 데 주력했다.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집에서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각 메뉴를 개발한 셰프의 실명과 비법을 담은 레시피 카드도 들어있다.

스테이크 메뉴는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2종이다.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750g)는 T자 모양의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로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는 2인용으로 지방이 적은 부챗살 스테이크다. 스테이크 제품은 빕스의 노하우가 들어간 시크릿 소스, 식전 빵, 가니쉬(아스파라거스, 파프리카)와 찐 통감자로 구성됐다.

스테이크와 함께 파스타 메뉴도 4종 준비됐다. ‘수란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명란과 수란이 조화된 크림 파스타로 조리된 수란이 포함됐다. ‘블랙 트러플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오징어 먹물 크림과 트러플의 풍미가 어우러진 파스타다. 이 외에도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볼로네제 리코타 치즈 파스타’ 등이 있다. 아울러 고객의 지속적인 요청에 훈제 연어가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으로 출시된다.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노르디스크(nordisk)와 콜라보한 보냉백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된다. 캠핑 철을 맞이해 야외에서 밀키트를 즐기려는 수요가 예상됨에 따라 준비된 기획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고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노르디스크 캠핑백 패키지는 이달 중 빕스 매장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재료 구매와 손질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 최근 각광받는 밀키트에 빕스의 20년 노하우를 담았다”며 “요리하는 즐거움과 함께 빕스의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일상, 홈파티, 야외 캠핑 등에서 간편하면서도 특별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