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MY바이탈뷰티 서비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MY바이탈뷰티 서비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바이탈뷰티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판매 서비스인 ‘MY바이탈뷰티’를 오는 5일 아모레스토어 광교점에 정식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판매 서비스’란 개인의 건강 상태, 생활습관 등을 기반으로 보충이 필요한 영양소를 고려해 건강기능식품을 추천·소분·판매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건기식 완제품의 소분 및 재포장을 통해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1일 1포’와 같은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MY바이탈뷰티는 ‘나만을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시중의 다양한 건기식 제품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인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개인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현대인의 주요 건강 고민을 위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부터 기초 영양소를 보충해 줄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제품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설문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을 추천받으면 이 제품과 함께 해당 고객에게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까지 함께 추천해준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본 서비스로 인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