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그로우, 감사 이벤트 진행. (제공: 휴넷) ⓒ천지일보 2021.5.4
휴넷 그로우, 감사 이벤트 진행. (제공: 휴넷) ⓒ천지일보 2021.5.4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5월 한 달간 ‘5랜만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더 많이 표현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5월에 오랜만에 표현하자’는 의미를 담아 ‘5랜만에’라는 타이틀로 이름 붙여졌다.

이벤트 미션은 크게 ▲감사카드 전달 ▲가족과의 시간 보내기 목표 실천 ▲소중한 이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담은 감사일기 작성의 3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감사카드 전달 이벤트 ‘5가는 마음’은 감사카드를 1건 이상 발송하면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이때 5월 가정의 달 전용 감사카드 스킨으로 업데이트된 ‘어린이날’, ‘존경해요’, ‘감사해요’ 스킨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 조건이다. 조건 충족 즉시 ‘감사의 5월’ 한정판 뱃지를 받아볼 수 있다.

가족과의 시간을 5월 목표로 설정하고 실천하는 ‘5늘은 꼭!’ 미션도 준비돼 있다. 목표 수립 후 1회 이상 실천하면 ‘소중한 가족’ 한정판 뱃지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5래 전으로’ 미션은 가족이나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감사일기를 1건 이상 기록하면 된다. 미션 완료 시 ‘감사한 순간’ 한정판 뱃지가 부여된다.

모든 미션에 성공한 본인인증 완료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한국인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20가지 방법을 담은 도서 ‘코리안 탈무드’와 스타벅스 커피세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6월 3일 발표될 예정이다.

성장관리 앱 ‘그로우’는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앱으로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성공 습관 형성을 돕는 기능을 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로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