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리고 있다.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 2021.5.3
모델이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리고 있다.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 2021.5.3

U+스마트홈 팻케어 가입 고객

스마트홈트 체험 후 인증 고객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LG유플러스가 준비한 이벤트는 ▲U+스마트홈 팻케어 가입 고객 ▲스마트홈트 체험 인증 고객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이 대상이다.

먼저 LG유플러스는 오는 6월 30일까지 U+스마트홈 팻케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에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쿠폰과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 LG A9 청소기(2명), 노즈워크(3명), 펫 간식 상자(15명)를 증정한다. 또 고객 명의로 유기견에게 사료 100g을 기부해 유기견 방지 인식 개선 활동에 동참할 기회를 제공한다.

U+스마트홈 팻케어는 ▲외부에서도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스마트하게 보고 영상저장도 가능한 맘카(CCTV) ▲원격으로 사료를 줄 수 있는 원격 급식기 ▲원격 간식 토출은 물론 함께 놀아줄 수 있는 간식 로봇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아울러 지난 4월 14일부터 이달 23일까지 U+스마트홈트를 이용하는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4명을 추첨해 스마트홈트의 새로운 키즈 홈트레이닝 콘텐츠에 출연할 기회를 제공한다. U+tv에서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나하은의 성장체조’를 시청하며 운동을 따라 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게시한 후 이벤트 참여 정보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이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부터 ‘유플(U+) 핵딜데이’를 연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매주 월·화요일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수·목·금요일에 실제로 방문해 단골손님으로 등록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은 매주 변경된다. LG유플러스는 이달 3일, 4일 양일간 방문을 예약하고 5일부터 7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 2만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그램 16인치(4명), LG TONE Free(6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