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위메프데이. (제공: 위메프)
5월 위메프데이. (제공: 위메프)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위메프가 내달 1~3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가정의 달 맞이 선물용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브랜드별 주요 상품을 엄선한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오뚜기, LG생활건강, 한샘, 유한킴벌리, 베베숲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홈·리빙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한샘은 인기 수납·다이닝 아이템 ▲샘키즈 수납장 1305 뉴트럴베이지 스페셜 에디션 ▲포레 릴렉스 4인 식탁세트 DIY (의자2, 벤치의자1 포함) 등을 최대 23%까지 할인 판매한다.

선물 구입을 위한 고객의 고민을 줄여주기 위해 선물용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엘칸토 마쯔 여성 염소가죽 디테일 로퍼 ▲태국 필수 쇼핑템 파인애플 잼 비스킷 10+2봉 세트 ▲워터프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5단계 수압조절 ▲모던하우스 후르츠마켓 빨대 텀블러 580㎖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골드 5박스(PTP) 5개월분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언택트로 선물을 준비하는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위메프데이를 통해 많은 고객이 풍성한 혜택을 받고 가족을 위한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