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프로윌 모델 이동국. (제공: 한국야쿠르트)
엠프로윌 모델 이동국. (제공: 한국야쿠르트)

건강하고 가정적 이미지, 콘셉에 부합

엠프로윌, 위·장 건강 식약처 인정제품

“홈쇼핑 단일 판매 13만개 달성하기도”

“신규 CF 계기 인지도 확대해 나갈 것”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엠프로윌)’ 브랜드 모델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동국을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규 CF ‘나의 위대한 유산… 균’ 편은 가족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이동국의 모습을 재치 있는 화면에 담아냈다. 이동국은 현역 시절 영광을 상징하는 수많은 트로피를 배경으로 아이들에게 가장 물려주고 싶은 유산으로 ‘유산균’을 꼽고 ‘온 가족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란 메시지를 전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모델의 가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엠프로윌은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첫 번째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허 유산균 3종에 감초추출물 성분을 결합해 위와 장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감초추출물은 식약처 인증 소재로 위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속쓰림, 상복부통징, 역류 등 기능성 소화장애 10가지 항목의 유의적 개선도 확인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담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이기도 하다.

강동완 한국야쿠르트 멀티영업2팀장은 “엠프로윌은 위와 장 건강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홈쇼핑 단일 판매 13만개를 달성한 히트 제품”이라며 “신규 CF를 계기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인지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엠프로윌은 홈쇼핑과 온라인 몰 ‘프레딧’과 일부 백화점,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1971년 중앙연구소를 설립하고 50년 이상 한국인의 장 건강과 위 건강을 위해 연구를 계속해왔다. 프로바이오틱스 분리에서 선발, 배양, 건조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