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션 파서블’ 포스터. (제공: 웨이브) ⓒ천지일보 2021.4.23
영화 ‘미션 파서블’ 포스터. (제공: 웨이브) ⓒ천지일보 2021.4.23

‘태극기 휘날리며’ ‘마녀’ 등 독점작 6개로 확대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가 김영광, 이선빈 주연의 ‘미션 파서블’을 23일부터 월정액 서비스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웨이브와 KTH의 공동 투자 작품 ‘미션 파서블’은 ‘태극기 휘날리며’ ‘마녀’ ‘광대들: 풍문조작단’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나를 찾아줘’에 이은 6번째 월정액 독점 작품이다.

웨이브 월정액 이용자들은 독점 작품들을 비롯해 6000여편의 인기 영화와 방송 콘텐츠를 추가 부담 없이 무제한 관람할 수 있다.

‘미션 파서블’은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과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가 무기 밀매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 코미디 액션 영화다. 지난 2월 개봉한 ‘미션 파서블’은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김홍기 콘텐츠웨이브 그룹장은 “인기 시리즈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부터 ‘007’ ‘록키’와 같은 추억의 시리즈까지 수급하면서 웨이브 월정액 이용자들의 영화 관람 시간이 많이 증가했다”면서 “영화 독점 제공 작품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차별화도 계속 시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