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 (제공: 할리스) ⓒ천지일보 2021.4.21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 (제공: 할리스) ⓒ천지일보 2021.4.21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할리스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할리스가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KG타워 지하 1층 하모니홀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와 가맹점 개설 절차 및 안정적 운영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가맹점 오픈 시 본사의 지원 혜택과 특장점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후보 매장 상권분석 및 출점 예정지를 소개하고 각 지역별 담당자와 맞춤형 1대1 상담을 지원한다.

앞으로 할리스는 매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소개와 창업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는 할리스 가맹사업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된다.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해야 입장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지난 3월 진행한 첫 창업설명회에서 가맹점 안정적 운영을 위한 창업 노하우를 공유한 것이 가장 호응이 좋았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창업설명회에서 가맹점 운영 상권 분석 등 각 분야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