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 6개월 단기 합격 도전자 모집. (제공: 휴넷) ⓒ천지일보 2021.4.16
휴넷, 공인중개사 6개월 단기 합격 도전자 모집. (제공: 휴넷) ⓒ천지일보 2021.4.16

‘매일 특별 학습관리 및 합격여부 관계없이 수강료 환급’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특별 학습 관리 프로그램 운영… 100명 한정

매일미션,공부 인증,스터디 조직, 실시간 질의응답 등 학습 독려

‘환급패스 플러스’ 수강자 대상,시험 후 합격여부 관계없이 수강료전액 환급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6개월여 앞두고 시험공부를 함께할 ‘단기 합격도전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단기 합격 도전자에 선정되면 6개월간 휴넷 공인중개사가 운영하는 특별학습관리 커뮤니티에서 전담 학습매니저의 집중 관리를 받게 된다.

매일 공부 미션을 주고, 철저한 출결 관리를 통해 학습을 독려한다. 일정 기간 이상 공부하지 않으면 도전자 자격을 잃게 된다.

커뮤니티 내에서 공부 내용을 인증하고, 합격자 및 교수진과 실시간 질의응답을 하는 등 학습자 간 소통을 지원한다. 소규모 스터디 그룹이 개설되며, 매월 정기 테스트를 진행해 개인의 약점에 따른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기 합격 도전자는 휴넷 공인중개사 ‘환급패스 플러스’ 수강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환급패스 플러스’ 과정수강료는 49만원(전 교재 포함)이나, 단기 합격 도전자들은 자격요건 충족 시 합격여부에 관계없이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15분 공인중개사’로 유명한 휴넷 공인중개사 과정은 단기 합격에 특화돼 있다.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개로 추려내 15분 내외 짧은 동영상 강의로 구성했다.

총 강의시간도 타사 공인중개사 강의가 1000여 시간이 넘는데 반해, 휴넷은 이를 293시간에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시험에 필요한 부분만을 압축해 반복학습으로 빠른 합격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실제로 휴넷 공인중개사를 통해 ‘40대 직장인의 4개월 만에 1·2차 동시 합격’, ‘2개월 만에 1차 합격한 취준생’ 등의 사례를 남기며 단기 합격에 특화된 프로그램임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휴넷은 ‘공인중개사 단기합격비법서’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기합격비법서’는 기출 유형 분석, 단기 합격 공부 방법 및 6개월 단기 합격 플랜 등이 담겨 있다.

참여 방법은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시험에 임하는 각오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단기합격비법서와 수강권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