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보성몰’에서 수산물 대(大) 할인이벤트 행사를 시작했다. (제공: 보성군) ⓒ천지일보 2021.4.14
온라인 쇼핑몰 ‘보성몰’에서 수산물 대(大) 할인이벤트 행사를 시작했다. (제공: 보성군) ⓒ천지일보 2021.4.14

최대 30%까지 신선 수산물 할인

[천지일보 보성=전대웅 기자] 보성군이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지난 13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보성몰’에서 수산물 대(大) 할인이벤트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대 30%까지 신선한 수산물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무공해 청정 남해안에서 생산된 새조개, 주꾸미, 득량만 낙지, 벌교 꼬막 등 온가족의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명품 수산물로 구성됐다.

행사는 보성군이 국비와 도비 2천만 원을 지원받아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현재 수산물 30% 할인과 더불어 보성몰에서는 녹차제품 할인행사(최대 30%), 신규회원 5천원 포인트 적립, 매일 출석체크 적립금 지급, 상품 후기 작성 시 1천원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비대면 쇼핑몰로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과 보성군 우수 수산물 홍보 및 판로개척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