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준성 기자] 국민의힘 송언석 의원이 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미혼모보호 시설인 애란원을 방문해 미혼한부모가족 지원대책 등을 논의하는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제공: 국민의힘) ⓒ천지일보 2021.2.9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국민의힘 송언석 의원. ⓒ천지일보DB

[천지일보=이대경 기자] 당직자 폭행 논란이 일었던 국민의힘 송언석 의원이 14일 탈당했다.

송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 이상 당의 누가 되지 않기 위해 당을 위한 충정으로 국민의힘을 떠나려고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면서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다”고 사과했다.

송 의원은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으로 임명되어 당의 재건과 4·7 재보궐선거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면서 “재보궐 선거 개표 상황실을 준비하는 과정 중 아쉬웠던 부분을 피력하는 가운데 일부 사무처 당직자 동지들에게 과도한 언행을 함으로 한순간 물거품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것이 다 저의 부덕의 소치”라며 “당사자들은 물론 당원 동지, 국민들께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송 의원은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스스로를 돌아보며 매사에 경각심을 가지고 의정활동에 임하겠다”면서 “처절히 반성하고 대한민국과 국민의힘의 발전을 위해 당의 외곽에서 더욱 낮은 자세로 백의종군 하겠다”고 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