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혜택이 제일 클껄.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 2021.4.14
우리 혜택이 제일 클껄.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 2021.4.14

 

쿠팡·이마트·마켓컬리 동업계 대비 최저가

500개 생필품 가격 대응 및 포인튼 5배 적립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롯데마트가 이마트·쿠팡·홈플러스 등의 동종업계보다 가공식품 및 생활용품 500개생필품의 가격을 주 단위로 모니터링해 최저가에 팔겠다고 14일 밝혔다.

여기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마트 쿠폰 전용 모바일 앱인 ‘롯데마트 GO’로 결제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인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를 5배 적립해준다.

앞서 이마트는 8일부터 쿠팡·롯데마트몰·홈플러스몰의 점포 배송 상품 중 500개 가공·생활용품을 대상으로 가격을 비교해 이마트보다 더 저렴한 상품이 있으면 차액을 e머니(이마트 앱 전용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최저가 보상 적립제를 내놨다. 이후 마켓컬리도 60여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정책을 내놨다. 이로써 온·온프라인 유통업 가격 경쟁이 치열해졌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유통 채널들 사이에서 가격에 대한 고민 없이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