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 (제공: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 (제공: 풀무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풀무원식품이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을 담은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를 온라인에서 1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는 화이트, 일루미네이팅(노란색 계열) 두 가지 색상으로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 등 총 16봉지를 담아 5000개씩 준비했다. 이번 한정판은 SSG닷컴, 롯데몰, 홈플러스몰에서 오는 15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6900원이다.

풀무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많이 지친 소비자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따뜻하고 긍정적인 느낌을 주는 노란색 계열의 일루미네이팅과 깔끔한 화이트로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를 구성했다.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는 봄맞이 가벼운 나들이, 피크닉, 캠핑 등의 소규모 야외 활동에 유용하도록 로스팅 라면인 정면·백면·홍면과 직화짜장까지 담았다. 직화짜장은 블랙데이를 맞이해 특별히 정백홍과 함께 구성했다.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은 풀무원이 지난해 라면 사업에 재도전하며 출시한 라면이다. 로스팅 공법으로 소고기, 버섯, 대파, 마늘, 조개, 새우 등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려 깊고 진한 국물이 강점으로 지난달 입소문으로만 누적 판매 1000만봉지를 넘어섰다.

김종남 풀무원식품 자맛사업부 PM(Product Manager)은 “풀무원의 로스팅 라면 정백홍 1000만봉 판매 기념으로 가벼운 피크닉이나 캠핑에 유용한 미니캐리어팩을 준비했다”며 “풀무원 로스팅 라면과 함께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