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여성의원협의회가 13일 의정활동 홍보 역량 강화 향상을 위한 ‘사진영상자료관 활용방법 및 눈에 띄는 의정보고서 만들기 교육’ⓒ천지일보 2021.4.13
경기도의회 여성의원협의회가 13일 의정활동 홍보 역량 강화 향상을 위한 ‘사진영상자료관 활용방법 및 눈에 띄는 의정보고서 만들기 교육’을 하고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경기도의회) ⓒ천지일보 2021.4.13

[천지일보 경기=이성애 기자] 경기도의회 여성의원협의회(회장 문경희)가 13일 의정활동 홍보 역량 강화 향상을 위한 ‘사진영상자료관 활용방법 및 눈에 띄는 의정보고서 만들기 교육’을 했다.

교육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 경기도의회 여성의원협의회(사무국장 전승희)는 1부에서 ‘사진영상자료관 활용방법’을 주제로 실습 위주로 교육을 준비했다.

2부에서 경기도의회 여성의원협의회(사무총장 김경희)가 ‘눈에 띄는 의정보고서 만들기’ 라는 주제로 의정활동 실적을 압축적으로 담을 수 있는 실질적 교육을 진행했다.

문경희 경기도의회 여성의원협의회 회장은 “의정활동 성과를 도민들께 홍보하는 것도 의원들의 당연한 책무라고 생각한다”며 “오늘 교육을 통해 의정 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확보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하는 도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늘 교육에는 고은정, 김영해, 김직란, 남운선, 서현옥, 심민자, 안혜영, 왕성옥, 이진연, 조재훈, 김용성 의원 등이 참석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