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우리 같이, 육우랑 캠핑가자’ 캠페인 참여자  모집 포스터. (제공: 육우자조금) ⓒ천지일보 2021.4.12
육우자조금, ‘우리 같이, 육우랑 캠핑가자’ 캠페인 참여자 모집 포스터. (제공: 육우자조금) ⓒ천지일보 2021.4.12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소규모의 캠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안전한 캠핑 문화 만들기 일환으로 ‘우리 같이, 육우랑 캠핑가자’ 캠페인 참여자를 12~18일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꾸준히 캠핑장 이용객이 늘어남에 따라 방역수칙을 지키며 국내산 소고기 육우와 안전하게 즐기는 나만의 특별한 캠핑 계획을 나누고 캠핑 먹거리로 제격인 육우를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참여방법은 ‘육우와 함께할 나만의 특별한 캠핑 계획’이 포함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10팀을 선정해 8만원 상당 ‘육우캠핑세트’ 배송하고 당첨자 중 특별한 계획을 써 준 2팀에게는 최대 20만원 내 캠핑숙박비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봄철 야외 활동 및 캠핑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노하우 공유로 모두의 건강을 지키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노하우를 나누고 캠핑 필수품인 육우에게도 많은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