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 음료 3종. (제공: 스타벅스)
여름시즌 음료 3종. (제공: 스타벅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스타벅스가 오는 13일부터 6월 7일까지 본격적인 여름 시즌맞이 ‘포레스트 콜드 브루’를 비롯한 음료 3종과 푸드 3종, MD 상품 2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콜드브루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여름 숲을 모티브로 한 포레스트 콜드 브루는 진한 콜드 브루와 달콤한 바닐라 향이 느껴지는 크림 베이스,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아우러진 음료로 맛뿐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잠시나마 시원하게 힐링의 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아울러 다크 초콜릿과 바나나 크림이 올라간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알로에 젤리의 식감과 샤인 머스캣의 달콤한 망고향이 특징인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등의 여름 음료를 함께 선보인다.

또한 바나나가 활용된 다양한 여름 푸드를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 생크림이 올라간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에그 필링을 채운 타르트에 바나나 슈크림이 올라간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바나나 슈크림이 들어가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 있는 ‘바나나 슈크림 큐브’ 등의 푸드 3종을 출시한다.

핑크와 퍼플 두 가지 색상의 다회용 슬리브로 실용성을 더한 ‘SS마레 스탠리 듀 컵 세트 355㎖’, 비늘 모양의 자수를 넣은 디자인으로 실생활에서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21 서머1 마레 보틀 파우치’, 처음 출시되는 9.5ℓ 용량의 스테인리스 재질 런치 박스인 ‘21 서머1 스탠리 런치 박스’ 등의 MD 상품 29종도 소개한다.

스타벅스는 여름 시즌 시작을 기념해 오는 13~26일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여름 시즌 음료인 ‘포레스트 콜드 브루’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