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C-TR 3.0 영상 2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 (제공: 네파)
네파 C-TR 3.0 영상 2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 (제공: 네파)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네파가 C-TR 3.0 라인 바이럴 영상 200만뷰 달성을 기념해 ‘#네파 CTR 200만 봄, #내가입은네파 200만원 쏨’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럴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기획됐으며 영상 속 메인 제품인 네파 C-TR 3.0 라인 신제품을 SNS에 인증하면 쇼핑지원금을 지원해주는 구매 인증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C-TR 3.0 라인 제품을 구매한 후 착장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인 ‘#네파CTR·#내가입은네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네파몰 마일리지 200만원(1명) ▲네파 빈치오 버킷햇 모자와 린이백(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C-TR 3.0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네파몰 마일리지 1만원이 지급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기준 조회수 252만뷰를 달성한 네파 C-TR 3.0 라인 바이럴 영상은 라이징스타로 주목 받는 고민시와 배우 이기영이 출연해 C-TR 3.0 제품 개발 스토리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낸 영상이다. 시종일관 이어지는 소소한 개그코드와 함께 C-TR 3.0 라인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 및 스타일적인 특장점을 MZ세대의 취향에 맞게 과장되게 표현하면서 중독성 강한 영상으로 사랑받았다.

네파 관계자는 “C-TR 3.0이 요즘 아웃도어룩을 표방하고 있는만큼 MZ세대들의 취향에 맞게 감각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자 했던 것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며 “바이럴 영상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네파의 요즘 아웃도어룩을 경험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