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종합]‘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9일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무설탕두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된다.

이날 12시 출제된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무설탕두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설탕과 첨가물을 넣지 않고 100% 국내산 약콩을 만든 대학약콩두유의 당류는 일반두유 대비 00 % 낮은 1g밖에 되지 않아 당뇨환자나 아이들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사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90’이다.

이어 추가로 출제된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무설탕두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대학약콩두유는 약콩의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한 대학약콩두유는 OO,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없는 4無 제품으로 약콩 본연의 고소한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설탕’이다.

또 이어 추가 출제된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평창과 정선에서 키운 100% 국 내산약콩만을 갈아넣은 대학약 콩두유는 한 포당 000알의 풍 부한 약콩 함량을 자랑합니다. 두유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대두 에 비해 ‘약콩’은 항산화성분이 100배 이상 높아 건강에 더 좋은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40’이다.

또 이어 출제된 ‘국산 약콩을 통째로 갈아 넣은 대학약콩두유는 설탕, 합성향료, 안정제, 000 없는 4無 제품으로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유화제’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