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행복나누기 가족봉사단이 지난 7일 경산시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소외계층에 소고깃국 100통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경산시) ⓒ천지일보 2021.4.9
경산 행복나누기 가족봉사단이 지난 7일 경산시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소외계층에 소고깃국 100통을 기탁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경산시) ⓒ천지일보 2021.4.9

서부1동 관내 소외계층 대상

[천지일보 경산=손정수 기자] 경산시 행복나누기 가족봉사단이 지난 7일 지역의 소외계층에 따뜻한 한 끼의 보탬이 되기 위해 소고깃국 100통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행복나누기 가족봉사단체는 지역의 노인·장애인·한부모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해 이발·염색봉사, 김치나눔,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각종 맞춤형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회원은 20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민향심 단장은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정성을 들여 준비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더없이 행복하다”며 “맛있게 드시고 기뻐하실 모습을 생각하니 봉사활동에 더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미경 서부1동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몸도 마음도 따뜻한 시간 보내실 것 같다”며 “지난 2월 설명절 꾸러미 기부에 이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나누기 가족봉사단이 있어 지역사회가 어려움 속에서도 빛이 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