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스테이씨’ (제공: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스테이씨’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LG생활건강이 지난해 데뷔한 ‘스테이씨(STAYC)’를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데뷔 전 연습 과정에서부터 바른 인성과 건강한 마인드라는 의미의 ‘헬시(Healthy)’를 키워드로 육성된 스테이씨가 갖고 있는 매력이 자연스럽고 톡톡 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세 브랜드의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스테이씨 멤버들은 발탁 후 첫 활동으로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번들거림 및 모공 케어로 첫 화장을 탄탄하게 밀착시켜주는 ‘코드글로컬러 L.픽스-온 프라이머’ 등의 닥터벨머와 코드글로컬러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MZ세대 감성의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브랜드와 갓 데뷔한 스테이씨의 신선한 매력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테이씨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