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즐기는 봄, 같이 즐기는 우리육우’ 사진 공모전 이미지.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같이 즐기는 봄, 같이 즐기는 우리육우’ 사진 공모전 이미지.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봄과 관련된 핸드폰 속 사진을 나누는 사진 공모전 ‘같이 즐기는 봄, 같이 즐기는 우리육우’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만연한 봄 날씨로 꽃놀이, 캠핑, 소풍 등의 나들이 계획을 세우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집에 머무는 소비자를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족과 함께한 봄 여행, 나를 위로해 준 집 앞 꽃들, 봄에 갔던 캠핑, 친구들과 함께한 봄 만찬 등 ‘봄’과 관련해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모든 사진이 공모 대상이다.

참여 방법은 ‘우리육우’ 단어가 포함된 간단한 문구가 삽입된 사진과 사진 설명을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참여작 중 총 26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 1명에게는 22만원 상당의 육우 선물세트, 최우수상 2명에게는 14만원 상당의 육우 선물세트, 우수상 3명에게는 8만원 상당 육우 선물세트를 배송하고 참가상 20명에게는 우리육우쇼핑몰 적립금 5000원을 준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가 여전히 우리 일상을 자유롭지 못하게 하지만 함께해야 극복할 수 있는 일인 만큼 육우자조금이 준비한 작은 이벤트로 일상의 즐거움을 얻고 우리육우로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며 “더불어 육우자조금이 마련된 봄 사진전으로 추억을 꺼내보고 추억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연락해 안부를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