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봄맞이 시승행사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공: 캐딜락)
캐딜락이 봄맞이 시승행사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공: 캐딜락)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캐딜락이 봄맞이 시승행사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고객 시승행사는 서울 남산 소월길 일대를 자유롭게 주행하며 캐딜락의 주행성능 및 풍부한 프리미엄 옵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지난달 출시한 준중형 럭셔리 SUV XT4를 비롯해 어반 럭셔리 SUV XT5,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브랜드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까지 캐딜락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날부터 16일(행사 종료 2일 전)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캐딜락은 4월 한달간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차종에 따라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업, 현금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