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신한카드가 뮤지컬 ‘드라큘라’ 5% 단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 2021.4.8
8일 신한카드가 뮤지컬 ‘드라큘라’ 5% 단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 2021.4.8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뮤지컬 ‘드라큘라’ 5% 단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1897년 출품된 아일랜드 소설 ‘드라큘라’를 각색한 작품이다. 400여 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14년 초연 당시 티켓 오픈마다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주인공인 ‘드라큘라’ 역에 배우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등을 캐스팅해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했다. 또 19세기 유럽 고딕풍의 드라큘라성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무대장치와 몽환적인 특수효과들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한카드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드라큘라 전 회차 공연을 5% 할인한다. 공연 티켓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차별된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신한카드 더모먼트 시리즈를 기획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차별된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금융과 예술을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The 더모먼트(Moment)’를 통해 고객들이 뮤지컬 드라큘라를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더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한카드 대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는 더모먼트를 통해 국내외 최정상급 공연을 쉽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혜택과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