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4.5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4.5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카오페이의 ‘알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최대 5만원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스페셜알을 제공한다.

알 리워드는 결제와 동시에 카카오톡으로 알 모양의 이미지를 받고 해당 이미지를 터치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받는 일종의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의 결제 리워드 제공 서비스다. 알 이미지는 ‘일반 알’ ‘스페셜 알’ 총 2가지로 나뉘며 적립 받는 포인트 비율이 다르다.

일반 알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최소 1포인트부터 최대 결제 금액의 100%까지 랜덤 비율로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제공된다. 스페셜 알은 같은 방식으로 제공되지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2배 높게 제공받을 수 있다.

또 하나카드는 스페셜 알 리워드 제공 외에도 24K 황금알(37.5g)을 받을 수 있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후 스페셜 알 10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된다. 황금알의 주인공은 추첨을 통해 5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하나카드의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이달 한 달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하면 리워드 금액을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에게 재미와 행운을 모두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혜택은 물론 결제할 때마다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