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시레전드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4.5
스매시레전드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4.5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기대작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스매시레전드’의 글로벌 그랜드 론칭 일정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스매시레전드’는 현재 유럽 및 캐나다에서 소프트론칭을 통해 현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으며,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사전 예약을 거쳐 오는 13일 그랜드 론칭을 통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실시간 멀티플레이 액션 PvP 게임으로 한 판당 3분 이내의 짧은 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한 조작법과 캐주얼한 느낌이 강조된 3D 그래픽을 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전 동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9종의 캐릭터와 동화 속을 배경으로 한 6개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 각 캐릭터가 지닌 고유한 스킬을 활용하여 호쾌한 액션과 빠른 템포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현재 진행 중인 ‘스매시레전드’ 사전 예약에 참가한 모든 유저들에게 론칭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릭터 ‘피터’의 캐릭터 스킨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 등록 유저에게는 열쇠 더블러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13일 그랜드 론칭부터 ‘14일간의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재화인 ‘젬’과 ‘코인’을 비롯해 ‘슈퍼 스페셜 상자’와 ‘열쇠 더블러’ 등을 선물한다.

‘스매시레전드’는 안드로이드OS 및 iOS 등 모바일과 PC(steam) 멀티 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게임과 사전예약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라인게임즈 FLOOR 및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