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1.4.2
신세계프라퍼티 이미지. 스타필드 로고. (제공: 신세계프라퍼티)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스타필드 하남이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봄나들이를 위한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4월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약 550m)에 위치해 있으며 출구에서 큰길을 따라 걸으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그간 스타필드 하남은 차량 또는 버스 이용 방문객들이 대부분이었으나 이번 하남검단산역 개통으로 대중교통 이용 여건이 개선돼 지하철 이용 방문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 된다. 특히 하남검단산역은 잠실역에서 약 30분 강남역에서 약 50분 거리로 수도권 동남부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 이용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먼저 간단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남 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 방문 당일 하남검단산역 이용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하남 #하남검단산역 #아웃도어페스티벌)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하면 스타필드 하남의 유명 디저트 카페 ‘카페마마스’의 청포도주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봄나들이 삼아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및 패션 팝업스토어도 곳곳에서 펼쳐진다.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는 보드게임 2개 구매 시 20%, 3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고 스포츠용품 브랜드 데카트론과 슈즈 브랜드 크록스 인기 간식 제품 허니버터아몬드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나들이 룩을 완성시켜줄 패션 브랜드 플리츠미, 에이랜드, 스케쳐스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연다.

트레이더스,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몰리스펫샵, 마리스베이비서클 등 총 5개의 전문점에서는 축하상품전을 전개한다.

트레이더스는 오뚜기 진라면(15입) 행복한김씨곳간 특갈비탕(700g 2개) 등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특가 상품으로 준비했다. PK마켓은 일명 SNS 대란템으로 유명한 세븐브로이 곰표밀맥주(500mL)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160g) 등을 물량 확보해 선보인다. 일렉트로마트는 아이패드 프로 10% 등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몰리스펫샵은 LG 펫가전, 마리스 베이비서클은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특가 판매한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봄옷을 찾는 고객들도 늘어남에 따라 총 14개의 패션 및 잡화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는 전 상품 추가 10%할인, 남성 패션 브랜드 앤드지에서는 인기 셔츠 1+1 행사를 마인드브릿지는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 할인에 나선다. 캐주얼 브랜드 게스는 시즌오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인기 SPA 브랜드 탑텐, 데님 전문 브랜드 플랙, 잡화 브랜드 오야니, 조이그라이슨 등도 할인 행사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별 기간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홈페이지 및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