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춘음악회 포스트.(제공: 인제군)ⓒ천지일보 2021.3.22
신춘음악회 포스트.(제공: 인제군)ⓒ천지일보 2021.3.22

[천지일보 인제=김성규 기자] 강원도 인제군문화재단이 오는 4월 3일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올해 코로나 극복과 격려·치유를 위한 ‘2021 신춘음악회’공연을 개최한다.

인제군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이번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인제군민들에게 격려와 위로 그리고 치유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뮤지컬 가수 소냐, 진정훈과 함께 테너 조중혁, 베이스 이연성 등 성악가수들이 참여해 우리에게 친숙한 클래식부터 뮤지컬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 할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갈라팀 앙상블 꾼남꾼녀의 재치발랄한 공연도 함께 진행 될 예정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신춘음악회 연주는 2005년 창단 이래 꾸준한 활동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파보리 챔버오케스트라(지휘자 길주영)가 맡았으며 독일 유학파 출신 소프라노 출신의 김정 교수의 진행을 통해 봄내음 가득한 음악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공연관람을 위한 티켓 예매가 진행 중으로 인터파크 또는 인제군문화재단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기본관람료는 1만원으로 학생과 군인 등은 7000원, 인제군민 부부동반의 경우 각 4000원 할인된 가격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인제군 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공연장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객석 간 거리두기 등을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는 안전한 공연 관람환경을 조성하고 관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