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 세븐모바일(SK7mobile)’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천지일보 2021.3.16
SK텔링크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 세븐모바일(SK7mobile)’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제공: SK텔링크) ⓒ천지일보 2021.3.16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SK텔링크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 세븐모바일(SK7mobile)’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알뜰폰 주 고객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디지털 기기 사용에 익숙하고 유심 구매 후 스스로 스마트폰을 개통하는 ‘셀프 개통’에 거부감이 덜하다는 점에 주목해 ‘MZ세대’에게 친근한 생활 플랫폼인 편의점을 새로운 유통채널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판매하는 ‘SK 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초저가 요금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플로무제한 유심’ 등 다양한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가까운 이마트24 편의점에 방문해 무약정 유심을 구매한 뒤 ‘SK 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쓰던 휴대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에서 셀프개통으로 가입하면 3분 이내에 개통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만 2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텔링크는 이마트24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입한 유심으로 ‘SK 세븐모바일’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요금제에 따라 커블체어와이더, 얼라이브 비타민, 이마트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알뜰폰 유통채널을 다변화하고 유심 셀프개통에 거부감이 덜한 젊은 MZ세대를 겨냥해 편의점과의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제품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