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이미지. (제공: 안다르)
안다르 이미지. (제공: 안다르)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안다르가 일과 여가를 넘나드는 워크레저(work+leisure) 아이템으로 에어스트 에센셜 슬림핏 슬랙스, 에어쿨링 NEW 샤론 팬츠,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롱슬리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워크레저는 일과 여가를 함께 뜻하는 단어로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 재택 근무 등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새롭게 등장한 트렌드다. 안다르에서 출시하는 워크레저룩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발빠르게 맞춘 아이템으로 편안함, 제품력, 스타일까지 모두 갖췄다.

제일 먼저 선보이는 ‘에어스트 에센셜 슬림핏 슬랙스’는 ‘밴딩 롱&숏·히든 밴딩 롱&숏’ 스타일로 구성했다. 에어스트는 안다르에서 독자 개발한 최고급 우븐 스트레치 원단으로 가벼운 중량감, 우수한 신축성, 활동성 및 착용감이 우수하다.

탄력성이 우수한 울밴드를 넣어 서있을 때나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어도 복부와 허리가 답답하지 않다. 뛰어난 스트레치성과 구김 없는 소재는 귀찮은 다림질 없이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여기에 흡습속건의 기능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웬만한 운동복만큼의 기능성까지 갖췄다.

‘에어쿨링 NEW 샤론 팬츠’는 안다르의 베스트셀러 에어쿨링의 데일리 팬츠 버전이다. 레깅스의 편안함은 그대로 살리고 가볍게 떨어지는 팬츠 실루엣은 일상, 운동 등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레깅스 찰떡템인 ‘에어리핏 에센셜 숏&롱슬리브’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2019년 출시해 출시 당일 초도물량 완판으로 화제를 모은 ‘에어리핏 슬리브’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오버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핏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21 S/S 시즌에 맞는 싱그러운 컬러로 리뉴얼돼 봄 스타일링에 생기를 더해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안다르 제품들은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물론 비즈니스룩이나 오피스룩에도 부족함이 없어 활용도가 높은 게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에어리핏 와플 크롭 셔츠, 메쉬 립슬릿 크롭브라탑 등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안다르가 선보이는 워크레저 아이템은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