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1.3.2
배곧 광장 공영 주차장. (제공: 시흥도시공사) ⓒ천지일보 2021.3.2

[천지일보 시흥=김정자 기자] 경기 시흥도시공사에서 배곧·거모·정왕권 공영주차장 16개소에 대해 오는 7일부터 월 정기권 추첨 접수를 개시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월 정기권 추첨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12일 17시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당첨자는 이용금액 선납 후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군서초교 공영주차장의 경우 오는 4월부터 2개월간 주차장 환경개선 공사 예정돼 있어 월정기 주차 이용 기간은 4개월(6~9월)로 단축된다.

운영 기간은 오는 8일, 9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이며, 이용방법은 군서초교 또는 시화공고 공영주차장 주차 부스로 본인 휴대폰을 가지고 방문하면 신청방법에 대한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모든 시민분들에게 정기권 이용의 공평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특히 정왕권의 경우 외국인 거주자의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인터넷 방식을 통한 모집 방법에도 소외되는 시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공정한 정기권 신청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PC, 모바일 사용이 어려운 시민들을 대상으로 현장 지원 도우미를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월 정기권 홈페이지 또는 시흥도시공사 교통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