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빈 제니 결혼(출처: 굿펠라스엔터테인먼트)
김수빈 제니 결혼(출처: 굿펠라스엔터테인먼트)

김수빈 결혼… ♥제니 ‘손편지’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보컬 그룹 가비엔제이(Gavy NJ) 멤버 제니가 작곡가 김수빈과 결혼한다.

제니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제니는 편지에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런 소식 전하는 게 조심스럽지만 저의 인생에 가장 중요하고 귀한 순간을 팬분들과 함께 하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적어본다”며 “결혼은 남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 소중한 인연이 찾아와 주었다. 서로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인정해 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 이제 결혼을 약속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해인가 가족들과 가비엔제이 멤버들, 지인들, 회사 식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응원해 주신 따뜻한 마음들 모두 기억하며 기분 좋은 책임감 안고 행복하게 살겠다”며 “저는 늘 해왔듯 같은 자리에서 변치 않고 더 성숙된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게재했다.

이날 가비엔제이(제니 건지 서린) 소속사 굿펠라스엔터테인먼트는 “제니가 오는 3월 13일 작곡가 김수빈(AIMING)과 화촉을 밝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니는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도 많은 축하를 보내주신 팬들과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이 고마움을 기억하면서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가까워졌고 결혼까지 이르게 됐다.

한편 제니 예비 남편 김수빈은 엠씨더맥스 ‘처음처럼’, ‘사계(하루살이)’, 엔플라잉 ‘옥탑방’, 신용재 ‘별이 온다’, 먼데이키즈 ‘나가’, 김재환 ‘안녕못해’, 아이즈원 ‘러브 버블’, SF9 ‘맘마미아’, 임창정 ‘돌아가고 싶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팀 AIMING을 이끄는 톱급 작곡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