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포스터.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포스터. (제공: 농심켈로그)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농심켈로그가 오는 27일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켈로그 115주년 브랜드데이’를 통해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하루 동안 켈로그 대표 시리얼과 그래놀라 및 에너지바, 컵시리얼, 프링글스 등의 다양한 제품이 최대 58% 할인된다. 콘푸로스트를 비롯한 대표 시리얼과 컵시리얼, 그래놀라 등 구매 제품에 따라 미니 시리얼(30g), 틴케이스 등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또한 프로틴 그래놀라 구매 시 젝시믹스 마사지볼이 제공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는 27일 오후 7시와 9시 두 차례에 걸쳐 60분간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1부에서는 켈로그의 호랑이 마스코트 토니와 쇼호스트가 함께 시리얼 한 그릇에 담긴 영양과 건강한 한 끼 식사의 중요성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2부에서는 지난 2018년 콘푸로스트 국내 출시 30주년을 기념으로 광고 모델이었던 권혁수가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며 행사 제품을 소개한다.

농심켈로그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및 프링글스 파티컵 등의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혜진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부장은 “켈로그 창립 115주년을 맞아 지속적인 소비자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켈로그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풍성한 구매 혜택을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