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 2021.2.26
(출처: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 2021.2.26

[천지일보=강수경 기자]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26일 ‘말세의 사건 천국 비밀 계시록’이라는 제목으로 신앙인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본지에 보내와 전문을 공개한다.

이만희 총회장은 글을 시작하며 “예수님으로부터 택함 받고 신약 성경 계시록에 대해 보고 들은 것을 지상 교회들에게 증거하라는 지시를 받고 전하고 있다”고 자신과 편지를 보내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이 총회장은 “계시록은 예수님의 재림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며, 이전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다시 창조되는 것을 알리는 것”이라며 “계 22장 18~19절에 이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경고했다.

이 총회장은 “(심판 때에)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 소속과의 영적 전쟁이 있게 되며, 이때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 소속을 알게 된다”며 “성도는 (성경 안으로 들어가) 자기 스스로 ‘나는 성경이 말한 누구인가? 나는 성경이 말한 약속대로 창조되었는가?’ 점검해 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편지글 전문이다.

 

[전문] 말세의 사건 천국 비밀 계시록

저는 신천지예수교 대표 이만희입니다. 제가 예수님으로부터 택함 받고 신약 성경 계시록에 대해 보고 들은 것을 지상 교회들에게 증거하라는 지시를 받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저의 사명입니다.

저는 세상적으로 볼 때 이 세상에서 가장 무식하고 못난 자입니다. 하나 다만 예수님으로부터 보고 들은 것을 전하라는 지시를 받고 저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전하는 것입니다. 계 22장 16절같이!

계시록은 신약의 예언서이며, 약 25페이지이고, 22장 404절입니다. 이 계시록은 예수님의 재림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며, 이전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다시 창조되는 것을 알리는 것입니다. 계 22장 18~19절에 이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심판 때에는, 신약을 믿는 성도 중 예수님이 인정하시는 신앙인은 천국으로, 예수님이 인정하지 않으시는 신앙인은 지옥 불로 가게 됩니다. 이때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 소속과의 영적 전쟁이 있게 되며, 이때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 소속을 알게 됩니다. 또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과 마귀 씨로 난 자들이 구분됩니다.

해서 성도는 자기 스스로 ‘나는 성경이 말한 누구인가? 나는 성경이 말한 약속대로 창조되었는가?’ 점검해 봐야 합니다.

이를 위해 해야 할 일은 먼저 성경 안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때가 때인만큼 쉬지 않고 기도와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러면 지혜와 말씀을 주실 것입니다.

저도 성도들을 사랑하며, 성도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와 노력을 쉬지 않습니다.

※편집자주. 이 글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예수님으로부터 받고 이 시대 신앙인들에게 보내는 편지로 문장도 표현도 가급적 원문 그대로를 가감 없이 기록했음을 알립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